5 Essential Elements For 강남호빠

대구에서 가장 오래일했고 서면 구미 잠실 신림 강남이렇게 잠깐잠깐 일하러 가고 그랬었음

호스트바 고객들이 과거보다 젊어지면서 접대부를 희망하는 남성도 다양해지고 있다. 

그렇게 초이스를 보고 뽑히는 선수는 옆에앉아서 양주따라주고 같이마시고 얘기하는거지

 "처녀 파티나 생일 파티를 하기 위해, 혹은 여성 직원이 많은 직장에서 회식할 때 오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과거에는 인생의 마지막에서 돈을 벌기 위해 이 세계로 들어왔다면, 지금은 돈도 벌면서 여성들과 즐기고 싶어 오는 사람도 많다는 것이다. 

거기서 애교부리면 강남호빠 팁도 받고 그런겁니다.(웃음 판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야기를 정리하자면 여자손님들이 있는방으로 남자 여러명이 들어갑니다.

업계 종사자들에 따르면 최근 호스트바의 핵심 고객은 애널리스트나 변호사 같은 고액 연봉 여성 직장인, 의류 등을 판매하는 개인 사업가, 연예인, 재벌가 딸 등이다. 

You happen to be using a browser that won't supported by Facebook, so we've redirected you to an easier Model to supply you with the ideal practical experience.

판 이용약관

각종 퍼포먼스 공연으로 고객분들께 재미와 감동을 드릴수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계속 일만 하는 건 아니라서 힘든 부분은 없는데 술을 먹고 기다리는 텀도 있고, 계속 다른 스타일의 사람들을 상대하다 보니깐 껄끄러운 부분도 있고,강남같은 곳가서 일을 할거 아니면 솔직히 땀흘리면서 일하는게 돈을 더 잘벌 거 같아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